▶ A : 아이디를 분실 하셨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안내에 따라서 이용하시면 E-mail로 발송됩니다.
1.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2. 그림과 같이 회원정보를 메뉴에서 클릭하여 주세요
3. 그림과 같이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메뉴에서 클릭하여 주세요
4. 위와 같이 안내에 따라서 이용하시면 E-mail로 발송됩니다.
Q : 결제를 카드와 현금결제로 혼합하여 사용 할수 있나요?
▶ A : 결제는 카드,무통장,가상계좌 각각 한 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한 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안되고 취소 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Q : 주문이 취소되있어요!
▶ A :주문을 하시고입금은 일주일 안으로 하셔야 합니다. 입금을 안 하실 경우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Q : 적립금은 얼마까지 쓸 수 있나요?
▶ A :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중 한 번의 구매에 최대 50.000 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Q : 택배로 보냈다는데 안와요!
▶ A : 일반적으로 택배는출고 후 다음 날 받으시게 됩니다. (평균 주문 후 1~3일 소요) 하지만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명절, 국경일 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쇼팡측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산간지방이나 물량이 없어 사에서 3~4일에 한 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쇼핑에 있어서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WithGo가 노력하겠습니다!
Q : 교환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 상품의 오배송, 하자 및 기타 사유로 인한 교환 신청 시,기본적으로 회수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받으신 물건이 회수 된 이후 발송이 됨에 따라 약 3 ~ 5일 이내로 소요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운영시간내 (월~금 오전 9시~오후 7시, 점심시간 12~13시 제외),
고객센터(031-528-4800 / 010-6262-66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중복된 주민번호라고 나와요.
▶ A : 가족 분이 가입하셨을 가능성이 있거나, 확인이 힘드실 경우엔
고객센터 운영시간내 (월~금 오전 9시~오후 7시, 점심시간 12~13시 제외),
고객센터(031-528-4800 / 010-6262-66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 두가지 아이디를 갖을수 있나요?
▶ A : 아이디는 한 가지만 사용이 가능하며, 주민등록번호 또한한 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Q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려고 하는데 이메일 주소가 달라요.
▶ A : WithGo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가입당시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하시기를 권장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입당시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별도로 고객센터(031-528-4800 / 010-6262-6650)로 전화주시면
개인 정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안내드립니다.
Q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왼쪽 개인정보 란에 있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셔서 탈퇴신청을 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탈퇴시 유의사항] 1) 탈퇴 즉시 모든 개인정보와 포인트가 삭제됩니다. 2) 삭제된 포인트는 재가입 후에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3) 회원탈퇴 후 30일간은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Q : 결제가 완료됐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 상단 메뉴에서<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배송조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입금대기>상태에서 <배송준비중>상태로 변경됩니다.
입금 후에도 <배송준비중>상태가 변경되지 않을 시에는 1:1친절상담이나 고객센터 운영시간내 (월~금 오전 9시~오후 7시, 점심시간 12~13시 제외),